도봉구 보건소

상담/참여마당

보건소에바란다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휴대폰,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을(를) 보여줍니다.
제목 보건소 선별진료소 직원보세요.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휴대폰
작성자 권○○ 등록일 2021.11.20
조회수 667
안녕하세요. 오늘 코로나검사 받으러 다녀온 아이들의 엄마입니다. 선별 진료소 직원분들 노고가 참~~ 많으실텐데 토요일에 일하시느라 고생하시는건 알겠는데요. 너무 불친절하신 딱 한 분땜에 글올려요. 일하기싫으면 퇴근하시면 되잖아요. 그쵸~? 남의 휴대폰에 주시는 관심만 감사히 받을게요. 보건소 앱 홍보대사이신가요? 홍보하실려면 친절히 알려주세요. 저도 검사받기싫은데 억지로 갔거든요. 보건소 홈페이지 검색어에 우울증 어쩌구하시는데 도봉보건소갔다가 우울증 걸려오겠어요. 창1동에서 멀리 걸어간 사람들 생각좀하시죠~ 구민회관 진료소에서도 코로나검사 받아봤는데 왜이렇게 비교되죠? 즐거운 주말에 홧병나겠어요~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답변부서,전화번호,담당자,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답변부서 보건위생과 전화번호 02-2091-4453
담당자 허서빈 등록일 2021-11-27 오전 8:13:25
답변내용 먼저 선별진료소에 방문하여 불편을 겪으신 점 깊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선생님께서 말씀해 주신 사항에 대해서 답변드리겠습니다.

선생님께서 말씀해 주신 불편했던 부분을 선별진료소 모든 직원들에게 전달하고, 동일 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히 교육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코로나 검사를 위해 선별진료소를 내방한 분들이 불만 및 불편을 겪지 않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보건위생과(담당 허서빈, ☎2091-4536)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글 도봉보건소
다음글 코로나 백신접종 문의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보건정책과 

  • TEL

    02-2091-4404

  • 최종수정일

    2021-11-27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