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보건증 검사 시행할 수 있게 해주세요 | ||
|---|---|---|---|
| 진행상태 | > > ![]() |
민원 수신 방법 | 수신 받지 않음 |
| 휴대폰 | |||
| 작성자 | 신○○ | 등록일 | 2022.04.18 |
| 조회수 | 1339 | ||
보건증 검사를 병원에서 하니 검사결과 나오는 시일이 길기도 하고 비용도 많이 듭니다.
보건증 검사를 할 수 있도록 빠른 시일내에 재개할 수 있도록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거리두기도 없고 마스크 착용만 하기에 검사도 시행 할 수 있을거라 기대해봅니다.
보건증 검사를 할 수 있도록 빠른 시일내에 재개할 수 있도록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거리두기도 없고 마스크 착용만 하기에 검사도 시행 할 수 있을거라 기대해봅니다.
| 이전글 | 보건소 진료 언제 하나요? |
|---|---|
| 다음글 | 격리통지서 발급요청합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