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보건소

상담/참여마당

보건소에바란다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휴대폰,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을(를) 보여줍니다.
제목 체력단련실 개방 (이용)시간 조정건의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휴대폰
작성자 문○○ 등록일 2012.05.28
조회수 1902
우리 도봉구보건소는 최우수보건소로 평가도 되었지만, 이렇게 친절하고 주민을 위해 최대한 도와주려는 방향에서 보건시책을 집행하시는것을 보면서 소장님를 비룻한 직원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30여년을 공직에 몸담았지만 지금의 도봉보건소여러분의 공직자의 봉사자세라면 도봉구청전직원이 이렇게 달라지고 , 오늘 우리나라 공직자가 이렇게 된다면 얼마나 좋을가 생각합니다.
다만 금상첨화로 한가지 더 건의드리고 싶은것은 기왕 보건소에서 시민을 위해 9시에서 한시간더 빨리 일부업무로 봉사하고 계시는바, 체력단련실도 30분정도 일찍 개방(이용)되도록 배려해주시면 너무 고맙겠습니다.왜냐하면 9시 개방시간 즈음에서 1시간정도에는 집중적으로 이용자가 많아 붐비고 있어 이를 완화해서 평준화하면 보다 편리할것 같습니다.
아울러 토요일과 일요일등에 특별 배려로 관리하시는분을 채용해서 체력단련실을 이용토록 배려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특히 이때는 이용시간제한으로 마음편이 이용하기가 어렵습니다. 따라서 토요일과 일요일은 8시30분에 개방, 이용할수있도록 배려하여주시면 고맙겠습니다.제 생각은 대신 근무자 연장근무수당문제라면 마치는 시간을 줄여서라도 시작시간을 30분이라도 당기는것이 이용에 보다 편리하고 효용가치가 높다고 생각됩니다. 관계관 여러분께서 면밀히 이용자의 편익을, 시책의 효율성을 고려하시어 현명한 조정을 부탁, 건의드립니다.
시민의 복지와 보건건강향상을 위해 진력하시는 여러분의 수고를 우리 시민은 잘알고 감사드리며 늘  박수를 보냅니다. 도봉보건소 화이팅!!!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답변부서,전화번호,담당자,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답변부서 전화번호 02-2289-8373
담당자 김순봉 주무관 등록일 2012-05-30 오후 5:46:10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문00님.
도봉구보건소 보건사업에 대하여 지대한 관심과 칭찬을 해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문00님께서 문의하신 체력단련실 평일 및 주말의 조기개방은 조기근무에 따른 인력투입, 시설관리 및 청소문제등 제반여건상 많은 해결책이 요구되고, 특히 주말의 개방시간 변경은 여러 이용자들의 동의를 얻어야 하는 문제로 현 상황에서는 어려움이 있다는 점을 이해해 주시길 바라며 앞으로 문00님의 요구사항에 대하여 부응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검토하겠습니다.
   기타 체력단련실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체력측정실(☎2289-8373)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도봉구보건소에 대한 각별한 사랑에 감사드리며 문00님을 비롯한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글 체성분 검사
다음글 치매지원센타에- - -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보건정책과 

  • TEL

    02-2091-4404

  • 최종수정일

    2012-05-30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