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서비스관리 | ||
---|---|---|---|
진행상태 | > > | 민원 수신 방법 | 수신 받지 않음 |
휴대폰 | |||
작성자 | 조○○ | 등록일 | 2013.12.16 |
조회수 | 1592 |
기업같은 서비스를 바라진 않지만
보건소에 건강과 관련한 정보를 얻고자 하는 목적을 가진
시민에게 ''정보''를 알려 주실 때는 명확한 정보전달력을 가지셨으면 합니다.
당황스러움을 넘어 불쾌했습니다.
보건소에 건강과 관련한 정보를 얻고자 하는 목적을 가진
시민에게 ''정보''를 알려 주실 때는 명확한 정보전달력을 가지셨으면 합니다.
당황스러움을 넘어 불쾌했습니다.
민원 답변 내용
답변부서 | 전화번호 | 02-2091-4404 | |
---|---|---|---|
담당자 | 김정숙 | 등록일 | 2013-12-18 오후 5:59:13 |
답변내용 | 도봉구 보건소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전글 | 엉터리회신. 도봉병원에 가보시고 회신하세요 |
---|---|
다음글 | 영양플러스 사업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