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보건소

상담/참여마당

보건소에바란다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휴대폰,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을(를) 보여줍니다.
제목 미각교육을 마무리하고...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휴대폰
작성자 조○○ 등록일 2012.07.12
조회수 1479
2012년 보건소 미각교육 "싱겁게 GO GO"프로그램에 참여했던 도봉도선어린이집 입니다.
처음 참가했을땐 지역사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참여하게되었는데 5화에 걸친 유아들과의 프로그램은
기대 이상으로 훌륭한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한 프로그램 내용도 아주 만족스러운 프로그램이었으며 지행하시는 강사분도 매우 열정을 가지고 아이들과 프로그램을 진행하시는 모습에 참 감사한 마음이었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에 함께할수있는 저희 어린이집이 많은 행운이었구나 하는생각과 주변의 어린이집에서도  해보고 싶어 했으나 기회가 주어지지 않아 많이 속상해 하는 모습을보며 좀더 먾은 기관이 참여해
볼수있도록 2013년에는 기획해 주셨으면 합니다.
오늘까지 총5회에 걸쳐 좋은 프로그램을 할수 있도록 해주신 관계자 여러분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답변부서,전화번호,담당자,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답변부서 전화번호 02-2289-8426
담당자 보건정책과 등록일 2012-07-13 오후 4:01:33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저희 도봉구 보건소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께서 보건정책과 “GO!GO!어린이집”프로그램에 대한 각별한 관심과 아울러 칭찬해 주심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욱더 구민에게 다가가는 다양한 영양사업을 펼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어린이집들도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보건정책과 

  • TEL

    02-2091-4404

  • 최종수정일

    2012-07-13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