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보건소

상담/참여마당

보건소에바란다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휴대폰,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을(를) 보여줍니다.
제목 너무 뻣뻣하세요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휴대폰
작성자 박○○ 등록일 2012.03.29
조회수 1671
외국 장기체류 비자를 얻기위해 보건소에 에이즈 검사를 작년11월에 받았으나 기간이 만료로 다시
검사를 받았다. 그래서 수요일날 확인서를 받으러 갔다. 그런데 대사관에 제출하러가서 보니 검사 날짜가
작년11월 이라고 반려가 되었다. 그래서 다시 재발급을 받으러 다시 와야 했다
그런데 이 과정에서 응대하시는 직원분들 태도 가 너무 딱딱하다.
사무적인 말투 자동시스템 이라 오류가 없을텐데 라며 무뚝뚝하구 일상적 으로 응대를 하더이다.
물론 그자리에서 확인을 못한 본인의 불찰이 크다는거 나두 안다.
근데 내 잘못만100% 일까? 그래서 시간과 돈 손실 감수 해가며 다시 발급은 받았는데 최소한
미안하다는 표정이나 표현은 있어야 한다구 생각한다.
가끔 게시판에 보면 불친절하다란 글 올라오던데 그럴만 하다란 생각이 든다.
좀 아쉽다 말 한마디에 천냥빚도 갚는다는데 불편드려 죄송 합니다 했으면 오히려 내가 더 미안하다고
생각이 들었을텐데....내가 노원구 보건소 도 가봤는데 그래두 도봉보건소 보단 휠씬 친절하다.
미안하외다 ...담 부턴 옆에 노원구 나 강북구 가리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답변부서,전화번호,담당자,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답변부서 전화번호 02-2289-8403
담당자 의약과장 등록일 2012-03-30 오전 10:13:44
답변내용

도봉구 보건소 의약과장 이철항입니다.


우선 우리 보건소를 방문하셔서 본의 아니게 마음 불편하게 해 드린점 고

개숙여 진심으로 송구스럽다는 말씀드립니다. 무엇보다도 직원의 업무처

리 과정의 실수로 인해 다시 보건소를 방문하시도록 한 점과 보다 친절한

민원응대가 이루어지지 못 한점에 대해 담당 부서장으로 깊이 책임을 통

감하고 있습니다.


의약과는 일선 민원부서이기 때문에 평소 친절교육을 수시로 실시해 왔습

니다. 그러나 이번일을 계기로 전직원들에 대해서 만족한 서비스가 이루

어질 때까지 매일 직원교육을 강화해 나가겠습니다.


도봉구보건소에서는 도봉구민들의 건강지킴이가 되기 위해 열심히 일하

고 있습니다. 저희 직원들의 부족했던 점에 대해 거듭 사과 드리며, 앞으

로 지속적인 개선노력이 이루어지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박oo님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글 철분제..
다음글 혼인전건강검진 문의드립니다.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보건정책과 

  • TEL

    02-2091-4404

  • 최종수정일

    2012-03-30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