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보건소

상담/참여마당

보건소에바란다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휴대폰,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을(를) 보여줍니다.
제목 너무 불친절해요.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휴대폰
작성자 박○○ 등록일 2012.02.22
조회수 1942
채혈과 소변검사를 위해 내과를 방문했었는데요.
내과 선생님도 그렇고, 채혈하시는분도 그렇고 너무 불친절해서 갈때마다 불쾌한 마음안고 돌아옵니다.
불친절하다기보다 좀 거만한느낌?

채혈하시는분은 다리를 꼬고앉아계시고, 채혈후에도 주사기를 꼭 그렇게 집어던지듯이 휴지통에 넣어야하나요. 뭐라 말하기 애매하게 행동이 거슬려요.
어떤검사를 하나요? 물었더니 "여러가지 합니다" 이게 대답이었어요.

내과선생님께 제 병에대해 상담좀 하려했더니 바로 말 짜르며 전에 다니던 내과 가라고 하시더군요.
그냥 내과 갈것같으면 뭐하러 보건소를 갔겠어요.
조금이라도 병원비 절약해보려고 간것인데
보건소의사는 의사가 아닌거였나? 잠시 혼란스러웠습니다.

바쁘셨던것도 아니었어요. 제 다음 대기자 한명도 없었거든요.
돌아올때마다 기분이 좋지않아
그냥 돈더주고 일반내과 다니기로 했어요.

얼마나 대단한 분들이시기에 그렇게 거만하신건지 모르겠네요 정말. 두분다 여자분이셨어요. 성함은 모르겠네요.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답변부서,전화번호,담당자,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답변부서 전화번호 02-2289-8459
담당자 오전진 등록일 2012-02-22 오전 10:08:02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보건소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마음을 가지시게 된것에 대해 먼저 사과드립니다.


진료상담과 검사과정에서 친절하고 자세히 설명해 드렸어야 하는데, 우리 직원들이 응대과정에서 적절하지 못한거 같습니다.


앞으로는 민원인 입장에서 좀 더 친절하고 낮은 자세로 설명하고 응대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ooo님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글 2/23일 영양플러스 사업설명회-배려바랍니다.
다음글 체력단련실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보건정책과 

  • TEL

    02-2091-4404

  • 최종수정일

    2012-02-22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