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보건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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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서비스엉망입니다!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휴대폰
작성자 순○○ 등록일 2011.03.15
조회수 1782
오늘 저희엄마가 회사일이 좀 일찍 끝나셔서 4시쯤 예약인데 3시쯤가셨다고 하셨어요.
한시간좀 넘게 일찍가신걸로 압니다.
골다공증 검사좀 받고싶으셔서 갔는데..
담당자분께서(남자분) 너무 일찍오셨다구 기다려야된다구하셨나봅니다.
그래서 무작정 기다리셨나봐요..한시간정도를 기다리셨다구 하더라구요.
근데! 그안에 온 환자가 한분정도밖에 없었는데 굳이!! 그 한시간을 앞에서 기다리게 하셨어야했나요?  당연히 화가 좀나셧지만 엄마가 일찍오셨으니 그냥 기다리셨다구 하시더라구요..
그 담당자분 왔다갔다 몇번하시다가 시간되서 진료실로 부르셨다구하더라구요
그러더니 하시는 말씀이!!! " 앞으로 시간에 시간 맞춰서 오세요. 저희도 피곤합니다.."
저희 엄마는 안피곤하셔서 일하시고 오셔서 거기서 한시간넘게 멍하니 기다리고 계셨을까요?
몸이 아파서 가신분한테 그게 할소린가요?
사람들 상대하시니 피곤하시겠죠? 근데 그건아니죠!!
엄마는 기분 상당히 나쁘셨다구 하더라구요..듣는 저도 기분이 이렇게나쁜데...
제가 찾아가서 그분이름 확인하고 적으려다가 그냥 적습니다.
이글보시면 대충 어느분이신지는 아시겠지요?
서비스교육 다시 받으시고.. 직원의식좀 깨우치셔야겠어요~~~

민원 답변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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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부서 전화번호 02-2289-8459
담당자 오전진 등록일 2011-03-16 오전 10:38:26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도봉구보건소장 배은경입니다.


우선 보건소을 이용하시면서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골밀도검사는 한 분당 검사와 상담이 20분가량 소요되어 예약제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어머님께서 4시 30분에 예약이 되어 있으셨는데 3시경에 보건소를 방문하셨습니다. 3시20분 예약환자가 일찍 오셔서 검사가 40분 전에 끝났고 3시 40분 예약환자를 기다리다 오시지 않아 3시 50분경에 어머님의 골밀도 검사를 해 드렸습니다. 기다리는 시간을 줄이기 위해 예약제를 실시하고 있으나 가끔은 이런 불편이 생기기도 합니다. 그러나 기다리시는 과정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해 드리지 못하고 직원의 부적절한 언행으로 어머님의 기분을 상하게 해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이런일이 추후에 발생하지 않도록 아침에 직원교육을 실시하였고, 앞으로 주민을 대할 때 더 깊이 생각하고 행동하도록 하겠습니다. 거듭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친절한 도봉구보건소가 되도록 전 직원 노력하겠습니다.


순○○님 가족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보건정책과 

  • TEL

    02-2091-4404

  • 최종수정일

    2011-03-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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