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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옥상 닭 문의 재진행 요청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휴대폰
작성자 최○○ 등록일 2017.06.26
조회수 468
지난주에 민원을 넣어 보건소에서 방문후 금주(지난주) 주말까지 처리 해주기로 닭주인과 약속을 하고 안내를 받았으나, 아직 처리가 되지 않아 제요청으로 글올립니다. 지금까지 3개월 철수해달라는 말을 2회 보건소 담당자분과 약속한 날짜는 주말이였으나, 아직까지 닭을 처리하지 않았고 이제와서 닭을 어디다 처리해야되는지 보고있다고 하는데.... 지금까지 상황을 봤을땐 처리할 마음이 전혀없어 보입니다.
3개월동안 닭소리 냄새( 비가오면 더심해짐) 로 스트레스를 받아오면서 정신적 피해를 받고 있음.
무조건 철거를 요합니다.

민원 답변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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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부서 보건위생과 감염병관리팀 전화번호 02-2091-4499
담당자 조진우 등록일 2017-06-29 오전 10:13:57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인근에서 사육중인 닭으로 인한 불편사항에 대해 안타까운 마음을 전합니다.


 


안타깝게도 동물의 소규모 사육 및 애완용 동물에 의해 발생하는 소음 및 악취를 제한 하는 대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다만 주변 이웃의 불편사항에 대해 가금류 사육주에게 사육 중지할 것을 재차 촉구하였으며, 사육주 측은 2017.7.2.(일)까지 가금류 사육을 중단하겠다는 약속을 하였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도봉구보건소 보건위생과(담당자 조진우 : 02-2091-4499)로 문의주시면 성심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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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보건정책과 노수연

  • TEL

    02-2091-4404

  • 최종수정일

    2017-06-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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