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보건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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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곰팡이 난 식품을 판매하는 대형마트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휴대폰
작성자 김○○ 등록일 2009.08.22
조회수 2252
첨부파일
어제 방학동 홈플러스에서 노가리를 구입했습니다물론 유통기한을 확인한후 구입하였죠
집에 와보니 곰팡이가 심하게 나있었고 홈플러스 홈페이지에 처리해줄것을 요구했으나 연락이 없어서 제가 다시 글을 올렸고 그래도 연락이 없어서 전화를 했더니 무슨일이냐는 식으로 무성의하기 짝이 없게 응대하더군요
담당자란 분도 처음부터 사과의 말도 없이 어이없는 변명하기에 바빴고 별일도 아니라는 식으로 대처했고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했으나 별반 나을거 없는 응대였습니다
의류나 다른 상품에 하자도 아니고 먹거리에 하자가 있고 제가 오죽하면 매대에 있는 물건들 다 거둬들이라고 까지 얘기를 했으나 관심없어 보이더군요..
당장 시정해 주시고 어떻게 시정됐는지 연락바랍니다

민원 답변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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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부서 전화번호 02-2289-8353
담당자 보건위생과 권순찬 등록일 2009-08-25 오후 3:36:25
답변내용

- 김00님! 안녕하세요


- 구정발전과 식품위생향상에 깊은 관심을 가져 주신데 대해 우선 감사드
   리며, 제품에 곰
팡이가 발생하여 불편을 드려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민원
   사항에 따라 홈플러스 방학점 에 출장하여 제품(제품명:줄노가리(일본산),
   업소명 및 소재지:현대유통, 유통기한:2009.
11.07까지)을 확인한 바 냉장
   보관(진열)되어 있었으며, 육안으로는 제품에 곰팡이 여․부 를 확인할 수
   없어 제품의 부패 여․부 확인을 위해 동일 제품 5개를 수거하여 서울시보
   건환경연구원에 검사의뢰하였으며, 검사 결과에 따라 처리하겠습니다.


- 또한 김00님의 요구사항을 삼성홈플러스에 전달하여 진열장에 있는 나머지
   제품은 고객 서비스제공 차원에서 자진 폐기토록 조치하였으며, 직원교육
   등을 실시하여 고객님들께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행정지도 하였습니
   다.


- 끝으로 김00님께 불편을 드려 거듭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도봉구보건소 보건위생과(☎2289-8353, 담당:권순찬)로 연락주시
   성심성의껏 답변드리 겠습니다.


- 더운 날씨에 건강조심하시고, 가정에 항상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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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9-08-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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