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곰팡이 난 식품을 판매하는 대형마트 | ||
---|---|---|---|
진행상태 | ![]() ![]() ![]() |
민원 수신 방법 | 수신 받지 않음 |
휴대폰 | |||
작성자 | 김○○ | 등록일 | 2009.08.22 |
조회수 | 2395 | ||
첨부파일 |
어제 방학동 홈플러스에서 노가리를 구입했습니다물론 유통기한을 확인한후 구입하였죠
집에 와보니 곰팡이가 심하게 나있었고 홈플러스 홈페이지에 처리해줄것을 요구했으나 연락이 없어서 제가 다시 글을 올렸고 그래도 연락이 없어서 전화를 했더니 무슨일이냐는 식으로 무성의하기 짝이 없게 응대하더군요
담당자란 분도 처음부터 사과의 말도 없이 어이없는 변명하기에 바빴고 별일도 아니라는 식으로 대처했고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했으나 별반 나을거 없는 응대였습니다
의류나 다른 상품에 하자도 아니고 먹거리에 하자가 있고 제가 오죽하면 매대에 있는 물건들 다 거둬들이라고 까지 얘기를 했으나 관심없어 보이더군요..
당장 시정해 주시고 어떻게 시정됐는지 연락바랍니다
집에 와보니 곰팡이가 심하게 나있었고 홈플러스 홈페이지에 처리해줄것을 요구했으나 연락이 없어서 제가 다시 글을 올렸고 그래도 연락이 없어서 전화를 했더니 무슨일이냐는 식으로 무성의하기 짝이 없게 응대하더군요
담당자란 분도 처음부터 사과의 말도 없이 어이없는 변명하기에 바빴고 별일도 아니라는 식으로 대처했고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했으나 별반 나을거 없는 응대였습니다
의류나 다른 상품에 하자도 아니고 먹거리에 하자가 있고 제가 오죽하면 매대에 있는 물건들 다 거둬들이라고 까지 얘기를 했으나 관심없어 보이더군요..
당장 시정해 주시고 어떻게 시정됐는지 연락바랍니다
민원 답변 내용
답변부서 | 전화번호 | 02-2289-8353 | |
---|---|---|---|
담당자 | 보건위생과 권순찬 | 등록일 | 2009-08-25 오후 3:36:25 |
답변내용 | - 김00님! 안녕하세요 - 구정발전과 식품위생향상에 깊은 관심을 가져 주신데 대해 우선 감사드 - 또한 김00님의 요구사항을 삼성홈플러스에 전달하여 진열장에 있는 나머지 - 끝으로 김00님께 불편을 드려 거듭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궁금하신 사항이 - 더운 날씨에 건강조심하시고, 가정에 항상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
이전글 | 신종플루 기준 어이없어요 |
---|---|
다음글 | 개인정보입력/수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