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소에바란다

> 상담/참여마당 > 보건소에바란다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휴대폰,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을 보여줍니다.
제목 코로나검사직원들 불친절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휴대폰
작성자 구○○ 등록일 2020.05.13
조회수 258
첨부파일
파일 첨가 내용은 어제 딸아이와의 톡 대화창을 캡쳐한겁니다
저는 딸아이의 엄마입니다.
올해 대학생이 된 딸 아이가 코로나때문에 등교도 못 하게되어 힘겹게 구한 알바를 하기위해 보건증 발급으로 보건소를 방문했습니다.
보건소에 직원 지시대로 코로나검사를 해야 방문가능하다하여 줄을 선건데 코로나 검사하는 두분의 여자직원(이름은 모른다함 ㅡ안경쓴여자ㆍ안쓴여자직원 2명)들이 주변에 사람들도 많은데 딸아이한테 불친절하게 반말에 큰소리로 짜증섞인 말투로 응대를 해서 딸아이가 상처를 많이 받았습니다
딸아이는 수취심과 모욕감에 집에 돌아와서 한참을 울었다고 합니다
딸아이가 이제 갓 대학생이고 어리다고해도 어떻게 함부러 했기에 이토록 깊은 상처를 받게 할 수있는지!
고객한테 공무원이 불쾌감을 느낄 정도로 응대 했다니
저역시 한숨도 못 잤습니다
사회 첫 알바를 하기위해 보건소라는 곳을 처음 방문한 아직은 어린 20살 학생인데 모범이 되어야 공무원이란 사람들이 고객한테 깊은 상처를 준거에 대해 민원을 제기합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답변부서,전화번호,담당자,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답변부서 보건위생과 전화번호 02-2091-4438
담당자 이종욱 등록일 2020-05-15 오후 2:28:25
답변내용 구○○님 안녕하십니까?

도봉구보건소입니다.

먼저, 귀하의 자녀가 보건소를 방문하시어 불편을 겪으신것에 대하여 답변드립니다.

자녀께서 사회 첫발을 내딛는 준비를 위해 보건소를 방문하여 안내를 받는 과정에서, 선별진료소에 근무하는 직원의 사려깊지 못한 응대로 인해 당황하고 불편을 느끼게 한 점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근무직원에 대해서는 앞으로 유사한 사례가 발생되지 않도록 근무자세에 유의하도록 교육 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보건위생과(담당 : 이종욱, ☎02-2091-4483)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끝.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글 응급상자 구매
다음글 정상업무 언제하나요?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보건정책과 이지혜

  • TEL

    02-2091-4452

  • 최종수정일

    2020-05-15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