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보건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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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도봉보건소 ....불친절의 대명사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휴대폰
작성자 강○○ 등록일 2020.05.24
조회수 937
딸아이가 일본에서 오는 관계로 아내가 며칠전부터 계속해서 민원사항을 신청하는과정에 한결같이 불친절과 직무유기수준의 업무방치로 일요일까지 전화해서 불편사항을 얘기하고있다

특히 영업일을하는 관계로 출입을 많이해서 도봉구청 자동차관련 민원부서를 비롯해 불량품처럼 그지역의 공무원들은 수준이하다

갑질을 제대로하는건지 일을 하기싫은건지 상위기관으로 지속적으로
이런현상을 민윈신청할 계획이다

똑바로 봉사하는 마음으로 제대로 일하기 바란다

민원 답변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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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부서 보건위생과 전화번호
담당자 엄정민 등록일 2020-05-26 오후 3:00:17
답변내용 1. 구정발전을 위해 소중한 의견을 주신 강OO님께 감사드립니다.
2. 공무원의 불친절한 응대로 불편하셨던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3. 공무원은 주민의 입장에서 친절하고 불편함 없이 민원처리 할 수 있도록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향후 민원인이 불편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습니다.
4. 다시한번 우리구 발전에 대한 걱정과 관심을 가져주시는 강OO님께 감사드리며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5. 자세한 사항이나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보건위생과(담당: 엄정민☎2091-4436)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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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종수정일

    2020-05-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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