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소에바란다

> 상담/참여마당 > 보건소에바란다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휴대폰,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을(를) 보여줍니다.
제목 제증명발급에 관하여 정확한 안내 부탁드립니다.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휴대폰
작성자 정○○ 등록일 2009.12.03
조회수 1229

제증명발급을 위해 12월1일에   인터넷상의로 신청을 했으나 발급이 않되는 정확한 이유도 없이
발급이 되지않아  원인의 찾기위해 사이트를 보던중 보건소에 전화문의를 하면 된다는 글을 보고 
12월3일날 오전에 도봉 보건소에 전화를 했습니다.. 그곳에서 인쇄가 안돼는 프린트가 있을 수 도  
있다며 인터넷상으로는 힘들것 같다고 직접 방문을  제안해 주셨습니다.. 그래서 보건소  문이 일찍
닫기 때문에 근무처와 집에서 보건소가 가깝지 않아서 조기 퇴근을 해서 일부로 찾아갔습니다.. 보건소에서 제증명발급 이야기를 했더니 6개월 전에 검사 받은 내용은 발급이 안되다고 하시더군요...그럼 아침에 통화할때 왜 말씀 않해주셔는지 물었보았더니 어차피 오실꺼잖아요 오셨으니까 검사 받고 가세요..라고 아무렇치 않게 말씀하시더군요...제가 사는 동네가 도봉구도 아닌데 추운날씨에 일부러 찾아간 고객에게 너무나도 당현하듯이 말씀하시는 서비스 부분과 제증명 발급 사이트이용시  부정확한 오류에 대한 정확한 안내 부분이 부족해 보이며 보건소에 안내  하시는 분들도  보건소 업무에대한정확한 정보를 습득하시고 다시는 저 처럼 불편함을 느끼는 분이 없도로   인지하고 계셨으면 합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답변부서,전화번호,담당자,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답변부서 전화번호 02-2289-8413
담당자 노수연 등록일 2009-12-07 오후 5:41:02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우선 도봉구보건소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2월 3일 인터넷민원(건강진단서) 미출력건으로 전화 문의하였을 때 단순히 진단서 발급불가로 인한 결제취소 및 환불처리를 하였고, 또한 프린터 오류에 의한 발급불가이므로 보건소를 한번 방문하여 발급토록 안내를 하였습니다. 이후 보건소를 직접방문 하셔서야 발급 유효기한 (6개월)이 지났음을 알았고, 그로인해 진단서를 재발급 해 드리지 못한 점 사과드립니다.


또한 전화문의시 진작 발급 가능여부도 같이 확인 했어야 했는데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추후 보건소 홈페이지 인터넷발급 안내화면에 건강진단(결과)서의 발급유효기간을 명시하고, 전화문의시 발급 가능여부도 꼭 확인하여 앞으로 우리 보건소 방문시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추운 날씨에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댁내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하며 안녕히 계십시오.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글 금연클리닉 질문입니다.
다음글 건강진단서발급과 관련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보건정책과 노수연

  • TEL

    02-2091-4404

  • 최종수정일

    2009-12-07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