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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서비스관리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휴대폰
작성자 조○○ 등록일 2013.12.16
조회수 1096
기업같은 서비스를 바라진 않지만
보건소에 건강과 관련한 정보를 얻고자 하는 목적을 가진
시민에게 ''정보''를 알려 주실 때는 명확한 정보전달력을 가지셨으면 합니다.
당황스러움을 넘어 불쾌했습니다.

민원 답변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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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부서 전화번호 02-2091-4404
담당자 김정숙 등록일 2013-12-18 오후 5:59:13
답변내용

도봉구 보건소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재하신 내용이 보건소 이용 중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이 되지 않아  불편하셨던 것으로

이해됩니다다만,  불편하셨던 상황을 좀 더 자세히 알려주시면 저희 보건소가 개선해

나가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보건소 이용에 불편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하며,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보건정책과 2091-4404)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보건정책과 노수연

  • TEL

    02-2091-4404

  • 최종수정일

    2013-12-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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