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보건소

정보마당

공지사항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담당부서,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을(를) 보여줍니다.
제목 임신·출산·육아 사이트 '아가사랑' 오픈
담당부서 보건지도팀 등록일 2005.08.30 [수정일 : 2009.02.19]
조회수 9321
 보건복지부는 대한가족보건복지협회와 함께 저출산극복을 위한 사회적 관심을 유도하고, 예비부부 및 임신부부들에게 필요한 각종 정보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포탈사이트 ‘아가사랑’(www.아가사랑.net / www.aga-love.org)을 9일 오픈한다.

새로 구축된 포탈사이트 ‘아가사랑’은 정부 및 지자체의 시책이 담긴[출산지원시책]과 결혼·임신·태교·불임·분만·산후조리·육아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정보센터], 아이에 대한 건강과 성장을 체크할 수 있는 [성장발달체크], 지역별 보건소과 산부인과·소아과 병원, 조산원 및 어린이집, 유치원 검색 서비스인 [의료기관/보육센터]을 제공한다.

이밖에, 이메일 발송서비스를 통해 회원별 맞춤 정보를 제공하고, 정보공유를 위한 커뮤니티도 운영하게 된다.

대한가족보건복지협회는 향후 임신·출산·육아 관련 종합적 정보체계를 보다 질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오픈 후에도 정보콘텐츠 개발과 SMS 알림서비스, 상담서비스 등을 추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아가사랑’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이벤트도 실시되며, 자세한 사항은 포탈사이트 초기화면에 공지된다.

문의 인구정책과 503-7578
정리 정책홍보담당관실 배희진(clear0305@nate.com)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해당부서 

  • TEL

    02-2091-2120

  • 최종수정일

    2009-02-19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