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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민원처리에 대한 불만신고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휴대폰
작성자 강○○ 등록일 2015.04.15
조회수 1074
4월1일 의학과에 전화문의했습니다.
내용은 소아과진찰을 하였는데 진료날짜가 지났다고 환자보관용 처방전을 발급해주지않아서 민원을 제기했더니,전화받으신분(남자)이 병원과 통화한후 연락드리겠다며 끊었습니다. 하루 이틀이 지나도 연락이 없어서 4월3일에 전화했더니 외근중이라며 어떤여자분이 받더니 월요일에 꼭 연락드리겠다며 메모전달해드린다고 하며 전화를 끊었습니다.그런데 오늘 4월15일입니다. 저의 민원이 처리하기 어려운 일입니까? 공무원이라는 사람들이 주민과 약속을 했으면 지켜야 하지 않나요? 어떻게 15일이 지나도 깜깜무소식입니다. 제가 다시 전화하기 짜증나서 이렇게 홈피까지 글을 남기는 이유는 보고 반성 좀 하세요라는 이유입니다.똑바로 일하세요!!!!!!!!!!!!!

민원 답변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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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부서 의약과 전화번호 02-2091-4195
담당자 강미숙 등록일 2015-04-16 오후 5:53:19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제기하신 민원신청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 소화연세소아청소년과의원에 2015. 4. 16(목) 의료지도원 강미숙이 조사한 바,  의원측은 귀하에게 환자보관용 처방전을 우편으로 보내드린다고 합니다.


민원사항에 대하여 신속히 처리하지 못하여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 전하며,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화목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담당자 : 보건소 의약과 강미숙 (☎2091-45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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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보건정책과 

  • TEL

    02-2091-4404

  • 최종수정일

    2015-0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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