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소에바란다

> 상담/참여마당 > 보건소에바란다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휴대폰,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을(를) 보여줍니다.
제목 인터넷 예약 시스템 건의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휴대폰
작성자 주○○ 등록일 2013.09.06
조회수 1034
도봉보건소 예약시스템이 전화위주로 되어 있는데요.
강북구보건소 홈페이지를 가볼일이 있었는데 인터넷 예약 시스템이 잘 되어 있더라구요.
요즘은 어르신들도 효도폰대신 스마트폰 쓰는 세상이 되었는데
우리 도봉구 보건소 예약시스템은 뭔가 시대에 조금 뒤떨어지는 느낌이 없잖아 있습니다.
당장 시행은 아니더라도 홈페이지 보수 예산을 좀 빼두셔서
내년이나 내후년이라도 좋으니 인터넷 예약 시스템을 도입했으면 좋겠습니다.
강북구 보건소 홈페이지 참고해보세요~
http://www.ehealth.or.kr/03clinic/res_medical.jsp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답변부서,전화번호,담당자,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답변부서 전화번호 02-2091-4403
담당자 김정숙 등록일 2013-09-06 오후 4:32:03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저희 보건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00님께서 요청하신 내용은 저희 보건소도 이미 검토한 바,


인터넷예약, 방문예약, 전화예약, 단체방문예약 등 일정을 조정하는

데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언급하신 바와 같이 스마트폰이 대중화되어가는 상황에서, 보다

편리한 방법으로 보건소를 방문할 수 있도록 다각적으로 검토하여

홈페이지를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저희 보건소에 관심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글 도o병원을 고발합니다.
다음글 질문이요.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보건정책과 노수연

  • TEL

    02-2091-4404

  • 최종수정일

    2013-09-06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