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하고자 하시는 민원내용을 등록하시면 담당직원이 신속하고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접수된 민원사무는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및 관련법령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 민원은 반드시 실명(성명, 주소, 연락처)으로 등록하여 주시기 바라며, 성명, 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할 경우 민원인으로 보지 아니하여 삭제되거나 비공개로 전환되며 답변을 해 드리지 않습니다.
- 동일인이 유사한 내용의 민원을 반복게재 하는 경우 최초 민원에 갈음 답변하거나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행정기관 웹사이트 운영 기준에 따라 민원상담의 성격에 맞지 않는 국가안전 및 보안 위배, 구정과 무관한 내용,
정치적·종교성 내용, 비방 및 명예훼손, 개인정보 노출, 상업성 광고, 저작권 침해, 불건전한 내용, 장난성 내용,
반복적인 내용, 비실명, 기타 민원으로 볼 수 없거나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내용 등은
삭제되거나 비공개로 전환되며 답변을 해 드리지 않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는 글 내용에 포함시키지 마시기 바랍니다.
- 민원상담 접수후 [처리중/완료]인 상태가 되면 삭제/수정할 수 없습니다.
- 답변이 완료된 민원의 경우 만족도 평가를 할 수 있습니다. (타기관에 전송된 민원은 제외)
- 비공개로 등록된 민원은 본인확인제,공공I-PIN,로그인 절차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비공개 민원」은 작성자가 타인에게 공개를 원하지 않은 글입니다.
보건소에바란다 목록이며 번호,제목,등록일,작성자,담당부서,진행,공개가 있고 제목를 클릭하시면 상세보기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담당부서 |
진행 |
공개 |
704 |
영문 격리통지서 요청 |
2022.03.27 |
○○○ |
행정지원과 |
완료
|
비공개 |
703 |
격리통지서 요청합니다. |
2022.03.26 |
○○○ |
보건위생과 |
완료
|
비공개 |
702 |
코로나 격리통지서 발급요청 |
2022.03.26 |
○○○ |
행정지원과 |
완료
|
비공개 |
701 |
격리통지서 |
2022.03.26 |
○○○ |
행정지원과 |
완료
|
비공개 |
700 |
격리통지서발급 |
2022.03.25 |
○○○ |
보건위생과 |
완료
|
비공개 |
699 |
격리해제통지서 |
2022.03.25 |
○○○ |
행정지원과 |
완료
|
비공개 |
698 |
격리통지서 발급 |
2022.03.25 |
○○○ |
행정지원과 |
완료
|
비공개 |
697 |
격리통지서 |
2022.03.25 |
○○○ |
보건위생과 |
완료
|
비공개 |
696 |
격리해제통지서발급 |
2022.03.25 |
○○○ |
행정지원과 |
완료
|
비공개 |
695 |
격리확인서 |
2022.03.25 |
○○○ |
행정지원과 |
완료
|
비공개 |